유니스, 팝업 스토어부터 미니 팬미팅까지..특급 팬서비스 '열일'
입력 : 2024.03.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신인 그룹 유니스(UNIS)의 특급 팬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30일 '유니스(UNIS) 1st Mini Album 'WE UNIS'' 팝업 스토어를 직접 방문했다.

이날 유니스는 팝업 스토어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해 팬들과 만났다. 현장에는 멤버들을 보기 위한 수많은 인파가 모여들어 유니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먼저 유니스는 팝업 스토어 내 준비된 다채로운 포토존에서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후 멤버들은 공간 곳곳에서 매니저로 팬들을 맞으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뿐만 아니다. 같은 날 유니스는 이른 아침부터 음악 방송 무대를 응원하러 온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도 진행했다. 멤버들은 역조공 이벤트를 비롯해 팬들의 궁금함을 풀어주는 Q&A 시간을 가졌다.

또 유니스는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을 시작으로, 그룹 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르세라핌의 'EASY(이지)', VIVIZ의 'MANIAC(매니악)', 가수 아이유의 '홀씨' 등의 챌린지 댄스까지 즉석에서 보여주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하기도 했다. 팬미팅 내내 유니스는 일일이 눈을 맞추고, 따뜻한 대화를 주고받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데뷔 첫 주부터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외 팬심을 확실하게 사로잡고 있는 유니스.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로 계속해서 써 내려갈 이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유니스는 오늘(31일) 오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