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드리핀, 독보적 감성 예고..'Beautiful MAZE'
입력 : 2024.03.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드리핀(DRIPPIN)의 신곡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8시에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의 동명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알 수 없는 희미한 실루엣이 담긴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Till the end of day(하루가 끝날 때까지)', '너와 함께 있을게'라는 가사 일부가 적혀 있어 드리핀이 '뷰티풀 메이즈'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감성에 기대감을 높였다.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내는 리릭 포스터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린 드리핀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 이후 약 1년 만에 새 싱글로 컴백한다.

드리핀의 새 싱글 타이틀곡 '뷰티풀 메이즈'는 신스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업템포 리듬을 결합해 완성한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어긋난 방식의 사랑과 이별, 그 감정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아픔을 '미로'라는 매개체를 통해 풀어낸다.

지난 2022년 '빌런(Villain)', '빌런 : 제로(Villain : ZERO)',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까지 총 세 장의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하고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을 완성한 드리핀은 이듬해 '세븐 신스'를 통해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콘셉트로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했다.

멤버 전원 센터급의 화려한 비주얼과 가창력, K팝신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콘셉트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사랑받은 드리핀은 청춘들의 표상을 담아낸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를 통해 자신들만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폭넓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발매일인 4월 3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기념 GV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8일 CGV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오픈됐고,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드리핀은 GV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새 싱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극장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