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데뷔 20주년 기념 만화책 나온다..한 편의 청춘물 [공식]
입력 : 2024.04.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는 지난 1일 공식 SNS에 만화책 'Ready, Get Set, Go' 미리보기를 게시하며 발간 소식을 알렸다. 이는 페퍼톤스의 데뷔 20주년을 자축하기 위해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대학 시절 첫 만남을 회상하는 페퍼톤스의 모습이 담겼다. 캠퍼스를 배경으로 두 멤버가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한 편의 청춘물처럼 그려내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만화책은 20년간 함께해 온 페퍼톤스의 음악 여정을 그린다. 음악적 영감을 받은 순간을 비롯, 두 멤버가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를 통해 팬들은 페퍼톤스의 음악과 가치관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20년 간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다. 'Ready, Get Set, Go'의 출시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페퍼톤스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페퍼톤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를 발매한다. 이후 오는 6월 22~23일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공연 'Party Plen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cykim@osen.co.kr

[사진] 안테나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