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래퍼 저스디스(JUSTHIS)가 신곡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3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스디스의 새 디지털 싱글 '서울 파트2(SsEeOoUuLl pt. II) (feat. 양홍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대교 아래에서 '서울 파트2'를 열창하는 저스디스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스디스만의 섬세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이스,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포스가 음악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광화문을 비롯해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 저스디스의 공연 현장과 베트남을 여행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영상들이 흘러나오며 시선을 압도했고, 남녀 배우의 매혹적인 연기가 더해져 섹시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울 파트2'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저스디스의 세 번째 믹스테이프 '머니 Vs. 러브: 드림(Money Vs. Love: Dream)(MVLD)' 10주년을 기념한 신곡이다.
음원 정식 발매에 앞서 저스디스는 지난 4월 13일 개최된 스트리트 컬처 페스티벌 '버저비트 페스티벌(BUZZER BEAT FESTIVAL 2024)'에 출연해 '서울 파트2'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압도적인 래핑과 플로우를 아낌없이 발산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타이트한 래핑과 감각적인 플로우, 저돌적이고 직설적인 가사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힙합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저스디스는 국내 힙합신에서 단연 주목받는 래퍼다.
특히 저스디스는 지난 2020년 케이블채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9, 2022년 시즌11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섬세하고 냉철한 심사와 프로듀싱 능력으로 참가자들을 이끌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스디스의 새 디지털 싱글 '서울 파트2'는 오는 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그루블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