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6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 2022년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수록곡 '온 앤 온(On & On)'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온 앤 온'을 열창하는 원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영상 속 원호는 노란색 티셔츠에 야구 점퍼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스케이트장 곳곳을 누비며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음 짓고, 다채로운 제스처를 선보이는 원호의 소년미가 팬심을 저격했다.
원호는 영상 중간중간 음악에 맞춰 '온 앤 온'의 안무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그의 화려한 비주얼과 '온 앤 온' 속 고막을 자극하는 몽환적인 음색, 절제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안무가 어우러진 특별한 뮤직비디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온 앤 온'은 나른한 듯 섬세한 원호의 보컬과 묵직한 베이스와 악기들의 섹시한 키싱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힙합신에서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 윤훼이(YUNHWAY)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몽환적인 무드를 더했다.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