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1등에 빛나는 가수 박창근이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박창근의 단독 콘서트 'LIVE ON 부산’은 오는 8월 24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다.
박창근은 지난해 6월 성황리 마무리된 2023 박창근 콘서트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 부산 콘서트 이후 약 14개월 만에 'LIVE ON 부산'을 통해 부산 팬들과 다시 한번 뜻깊은 만남을 갖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LIVE ON 부산' 콘서트는 7080의 향수가 그리운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느끼고 감동할 수 있는 박창근만의 특별한 콘서트로 공연장을 많이 와보신 관객은 물론 처음 오게 되실 관객도 박창근의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에 짙은 감동을 받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박창근은 'LIVE ON 부산'을 통해 자신에게 무한한 사랑과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명품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희로애락을 담은 무대와 꽉 찬 셋리스트로 8월 부산의 밤을 밝게 빛낼 예정이다.
한편, 부산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박창근의 단독 콘서트 'LIVE ON 부산'은 오는 8월 24일 오후 5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지며, 티켓 예매는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바른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