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0일 0시 일본 첫 번째 싱글 'AND,'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ND,'는 한국에서 선보인 첫사랑 이야기 3부작과 그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싱글로, 첫사랑을 경험하고 이별을 받아들이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한 편의 영화처럼 그렸다.
신보에는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데뷔 싱글 'WHO!', 첫 이별의 상처를 그린 미니 1집 'WHY..', 만남과 이별 사이의 다양한 감정에 집중한 미니 2집 'HOW?'의 타이틀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됐다. 여기에 이들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일본 오리지널 곡 'GOOD DAY'까지 총 4곡이 담겼다. 'GOOD DAY'는 이별 후 즐기는 혼자만의 시간을 노래한 곡으로 힙합 요소가 가미된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Earth, Wind & Fire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는 좋아하는 상대 때문에 어쩔 줄 모르는 여섯 소년의 마음을 키치하고 독창적인 비주얼로 표현했다. 영상은 시시각각 변하는 상대의 감정을 자연현상에 빗대 풀어냈다. 종잡을 수 없는 자연현상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 멤버들의 심리를 형형색색의 세트와 그래픽으로 그렸다. 여기에 유쾌하고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K-팝 특급 기대주'로 불리며 현지 공연계의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일찌감치 일본 패션·음악 축제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3 어텀/윈터'(Rakuten GirlsAward 2023 AUTUMN/WINTER),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후지TV가 진행한 음악 축제 '메자마시 TV 30주년 페스티벌' 등 유수 음악 축제에 초청받았다. 오는 8월 18일에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 참가를 앞두고 있다.
다양한 공연에서 보여준 개성과 탄탄한 실력은 팀의 인기를 견인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오리콘이 지난달 25일 발표한 '오리콘 2024 상반기 앨범 랭킹'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4월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2집 'HOW?'는 2023년 이후 데뷔한 5세대 K-팝 아티스트 중 최고 판매량(8만 5592장)을 기록했다. 또한 나일론 재팬(9월호), smart(8월호), S Cawaii! ME(여름호), 한류피아(9월호) 4개 잡지의 표지 모델로 선정되는 등 패션계도 이들을 주목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3일 TBS '음악의 날' 특집 생방송, 20일 NHK 인기 음악방송 'Venue101'에 출연하는 등 현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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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OZ엔터테인먼트 |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0일 0시 일본 첫 번째 싱글 'AND,'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ND,'는 한국에서 선보인 첫사랑 이야기 3부작과 그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싱글로, 첫사랑을 경험하고 이별을 받아들이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한 편의 영화처럼 그렸다.
신보에는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데뷔 싱글 'WHO!', 첫 이별의 상처를 그린 미니 1집 'WHY..', 만남과 이별 사이의 다양한 감정에 집중한 미니 2집 'HOW?'의 타이틀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됐다. 여기에 이들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일본 오리지널 곡 'GOOD DAY'까지 총 4곡이 담겼다. 'GOOD DAY'는 이별 후 즐기는 혼자만의 시간을 노래한 곡으로 힙합 요소가 가미된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
'Earth, Wind & Fire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는 좋아하는 상대 때문에 어쩔 줄 모르는 여섯 소년의 마음을 키치하고 독창적인 비주얼로 표현했다. 영상은 시시각각 변하는 상대의 감정을 자연현상에 빗대 풀어냈다. 종잡을 수 없는 자연현상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 멤버들의 심리를 형형색색의 세트와 그래픽으로 그렸다. 여기에 유쾌하고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K-팝 특급 기대주'로 불리며 현지 공연계의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일찌감치 일본 패션·음악 축제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3 어텀/윈터'(Rakuten GirlsAward 2023 AUTUMN/WINTER),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후지TV가 진행한 음악 축제 '메자마시 TV 30주년 페스티벌' 등 유수 음악 축제에 초청받았다. 오는 8월 18일에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 참가를 앞두고 있다.
다양한 공연에서 보여준 개성과 탄탄한 실력은 팀의 인기를 견인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오리콘이 지난달 25일 발표한 '오리콘 2024 상반기 앨범 랭킹'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4월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2집 'HOW?'는 2023년 이후 데뷔한 5세대 K-팝 아티스트 중 최고 판매량(8만 5592장)을 기록했다. 또한 나일론 재팬(9월호), smart(8월호), S Cawaii! ME(여름호), 한류피아(9월호) 4개 잡지의 표지 모델로 선정되는 등 패션계도 이들을 주목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3일 TBS '음악의 날' 특집 생방송, 20일 NHK 인기 음악방송 'Venue101'에 출연하는 등 현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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