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필리핀 뜨겁게 달군 팬콘..'붐 붐 베이스' 무대에 함성 폭발
입력 : 2024.07.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라이즈/사진=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라이즈(RIIZE,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가 필리핀에 첫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팬들과 만났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지난 14일(현지시간) 필리핀 마닐라의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인 마닐라'(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in MANILA)를 진행했다.

이번 팬콘은 라이즈가 첫 미니앨범 컴백 활동 이후 펼치는 공연이었다. 공연에서는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무대가 추가된 새로운 세트리스트로 바뀌어 공개됐다. 또한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 '나인 데이즈'(9 Days), '어니스틀리'(Honestly), '원 키스'(One Kiss) 등 풍성한 수록곡 무대도 이어졌다.

더불어 라이즈는 이전 팬콘의 게임 코너에서 패배한 동생팀 원빈의 '붐 붐 베이스' 큐트 버전 안무 제작, 앤톤의 여름 휴가 공항 패션 장착 등 벌칙 수행 인증샷을 공개한 데 이어, 댄스 챌린지, 악력 측정 게임, 포즈 카피 등 여러 코너에 열정을 다하며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15일에는 마닐라에 위치한 게이트웨이 몰 2에서 라이즈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도 개최됐다. 이날 천장의 초대형 스크린에는 '붐 붐 베이스' 뮤직비디오가, 쇼핑몰 내부에는 전곡 음원이 플레이됐다.

한편, 첫 팬콘 투어 중인 라이즈는 오는 20일 싱가포르 엑스포 홀 7에서 다음 공연을 이어간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