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멤버 재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솔로 데뷔 타이틀 곡 ‘Smoke’(스모크)로 한층 짙어진 로맨틱 감성을 선보인다.
재현의 첫 번째 앨범 ‘J’(제이)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Smoke’(스모크)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포함한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곡 ‘Smoke’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 위로 그루비한 보컬과 풍성한 기타 리프 사운드가 어우러진 힙합 R&B 곡으로, 후렴구에서 미니멀하고 중독성 있게 떨어지는 드롭이 인상적이다.
재현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차 안에서의 로맨틱한 순간을 음악과 함께 붐박스 위로 피어오르는 연기에 비유했으며, 위트 있으면서도 솔직한 마음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오늘(14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티저 콘텐츠는 상대에게 대담한 매력을 발산하는 재현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겨 있어, 솔로 데뷔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NCT 재현 첫 번째 앨범 ‘J’는 8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