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 멤버 재한이 '연애의 참견' OST로 팬들과 만난다.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이 가창에 참여한 케이블채널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OST Part.16 '그대여 안녕'은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대여 안녕'은 무한한 사랑을 알려준, 평생 잊지 못할 존재와의 이별 후 느낀 감정을 토대로 깊은 그리움을 담아낸 발라드 장르 곡이다. 재한은 떠나간 혹은 떠나갈 상대를 향한 영원히 변치 않을 외사랑을 애절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앞서 재한은 BL(Boys Love)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을 비롯해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의 OST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재한이 선보일 '연애의 참견' OST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2월 데뷔 3년 만에 첫 국내 단독 콘서트 '2024 OMEGA X CONCERT in SEOUL ISLAND : FINALLY WE LANDED'를 열고 포엑(팬덤명)과 만났다. 이어 지난 5월 앙코르 콘서트 '2024 OMEGA X ENCORE CONCERT in SEOUL ISLAND : FOR EVERLASTING'까지 개최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메가엑스 재한이 가창한 '연애의 참견' OST Part.16 '그대여 안녕'은 오늘(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아이피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