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힐링감 가득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컴백 예열을 마쳤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느 고즈넉한 시골집의 풍경을 비추며 시작됐다. 이어 평화로운 분위기 속 마루에 누워 장난치는 드리핀의 모습, 오래된 브라운관 TV를 이용해 비디오 테이프를 감상하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이 연달아 등장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신나는 비트와 멜로디의 '위켄드' 음원이 흘러나오고, 여름의 싱그러운 자연과 완벽하게 동화된 드리핀의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찰떡같이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시골 정취가 가득 묻어나는 푸른 논밭길을 줄지어 걸어가는 모습과 파도치는 바닷가에서 뛰어노는 모습, 저녁에는 골목의 작은 슈퍼마켓에 모여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드리핀의 모습도 공개됐다. 흩날리는 비눗방울 속 드리핀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은 클로즈업 샷을 끝으로 마무리된 티저 영상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며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드리핀의 새 타이틀곡 '위켄드'는 청량한 일렉트릭 기타와 그루비한 베이스 사운드가 주가 되며, 후렴구의 반복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모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가슴 떨리는 감정을 표현하듯 신나고 시원한 사운드에 드리핀의 매력적인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루한 일상 속 여행을 떠나 그 안에서 느끼는 기분 좋은 힐링과 자유로움을 담아낸 가사가 돋보인다.
드리핀의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이후 약 4개월 만으로, 당시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위켄드'를 통해 무더운 계절에 걸맞은 '청량돌의 정석'으로 컴백하는 드리핀은 더 강력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시원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드리핀은 지난달 27일 미국 LA에서 깜짝 게릴라 공연을 성료,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고 뛰어노는 신나는 무대로 현지 팬심을 홀리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대세 그룹'의 진가를 재차 증명했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