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이젤, '철파엠' 고정→광고 모델 섭렵..'열일' 행보
입력 : 2024.08.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젤(EJel)이 부지런한 활약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젤은 최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매주 일요일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젤은 '철파엠' 속 '브금학원 주말반' 코너의 고정 출연으로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브금학원 주말반'은 세상의 모든 글에 BGM(브금)을 붙여주는 코너로, 이젤의 시원한 입담과 맑은 보이스가 일요일 아침 청취자들을 상쾌하게 깨우고 있다.

김영철, 유승우와의 기분 좋은 티키타카와 케미스트리 또한 새로운 '철벤져스'의 탄생을 알리며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젤은 풋풋한 매력과 음악적 재치, 편안한 진행력으로 단번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 이젤은 최근 한 보험사의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캠페인 영상 속 이젤은 천우희, 문상훈, 김영철, 이석훈과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재기 발랄한 즐거움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젤은 지난 1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JTBC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을 통해 로드 버스킹을 진행하고, 옴니버스 앨범을 발표하는 등 쉴 틈 없는 음악적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이젤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영철의 파워FM'의 '브금학원 주말반' 코너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부터 SBS 파워FM을 통해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