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김재중 주연 '나쁜 기억 지우개' OST Part.5 오늘(7일) 발매
입력 : 2024.09.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정예인이 참여한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 OST Part.5 ‘어디쯤에’가 오늘(7일) 발매된다.

최근 예능, MC, 연기자, 가수 등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정예인이 부른 ‘어디쯤에’는 도입부의 잔잔한 기타사운드에서 후반부의 레트로한 밴드 사운드로 진행되는 편곡이 곡의 몰입도를 올려주고 있는 노래. 먹구름에 가려 어디쯤에 있을 지 모를 꿈을 갈망하는 애절한 마음을 특유의 깨끗하고 절제된 보컬로 감성적으로 표현해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중반부 두 주인공의 감정선이 깊어지는 상황에서 들려오며 점점 시청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정예인은 데뷔 10주년 러블리즈 콘서트를 앞두고 9월에 개최되는 데뷔 10주년 단독 팬미팅 ‘예인 더 시티’ 에서도 ‘어디쯤에’를 셋리스트에 넣을 정도로 이 곡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는 후문이다.

원조 한류스타 김재중과 로코여신 진세연의 오랜만의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은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는 뇌 수술로 인해 나쁜 기억이 지워져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운명을 쥔 여자의 착각 관찰 로맨틱코미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40분에 MBN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넷플릭스 , 티빙 , Wave(웨이브) 등의 OTT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뮤직그라운드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