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 후 '미우새' 복귀..쏟아지는 관심 [스타이슈]
입력 : 2024.09.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 분)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오는 28일 개봉. 2022.09.26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 분)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오는 28일 개봉. 2022.09.26

배우 장신영이 남편의 불륜 의혹을 용서한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을 통해 예능에 복귀해 관심이 쏟아진다.

24일 SBS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장신영이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장신영은 오는 10월 2일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며, 이 녹화분은 10월 중 방송된다.

장신영은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MC 신동엽, 서장훈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호흡을 맞추며 어머님들을 만날 예정이다.

장신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남편인 배우 강경준의 불륜 의혹이 불거진 이후 처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사건 후 '미운 우리 새끼'로 복귀하게 된 터라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신영의 남편 강경준은 앞서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당했다. 소송을 제기한 A씨는 강경준이 아내 B씨가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고 강경준 측은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강경준은 지난달 24일 소송 첫 변론에서 A씨의 청구를 받아들이는 청구인낙으로 소송을 종결했다. 강경준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오해를 풀고자 소송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게 되면 당사자분께서 받을 마음의 상처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나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더 큰 불쾌감만 드리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라며 "해명하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을 법적인 절차로 다투지 않고, 상대방 당사자분의 청구에 응하기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후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이혼설에 무게가 쏠렸으나, 장신영은 이를 이해하고 받아들인다고 알렸다. 장신영은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수없이 자책하고 반성했다"라며 "차마 글로 옮기기 어려운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저희는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며 강경준과 이혼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슬하에 장신영이 첫 결혼에서 낳은 아들을 두고 있으며, 지난 2019년 10월 둘째 아들을 얻었다. 앞서 강경준과 장신영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생활은 물론, 자녀까지 공개했기에 두 사람의 고민은 더욱 컸을 터. 잘못은 남편 강경준이 했음에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장신영의 결정에 쏠렸다. 이미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바 있는 장신영이기에 강경준의 잘못을 품겠다는 이 같은 결정을 내리고 용기 있게 밝힌 것에 대해 응원 받기도 했다.

장신영이 '미우새'로 복귀를 알린 가운데 프로그램 이름처럼 '미운 우리' 남편 이야기도 언급 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