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가수 옐로(YELO) ‘매혹의 보컬리스트’의 탄생을 알렸다.
옐로는 오늘(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네이키드(NAKED)’를 발표했다. 매혹적인 보컬로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는 신곡이었다.
‘네이키드’는 옐로의 고혹적이고 깊은 보컬이 돋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마음의 겉옷을 벗고 당신과 하나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사랑은 여전히 어렵지만, 순수한 마음으로 서로의 영혼을 깊숙이 어루만져 줄 수 있기를 소원한다는 내용이다.
그룹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등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에 참여한 바 있는 KMR 소속 프로듀서 진바이진이 작곡 및 편곡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 높은 트랙을 탄생시켰다.
이번 곡은 보컬리스트 옐로가 가진 매력을 최대한 끌어낸 곡이다. 고혹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옐로의 감성과 보컬이 들을수록 매력적이다. 사랑에 대한 순수한 마음을 옐로만의 방식으로 해석하면서 보컬의 매력으로 깊이를 더했다.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이 더해져 곡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옐로는 매력적인 보컬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해석으로 매력을 더했다. 자기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갖고 있는 아티스트답게 ‘네이키드’에도 오로지 옐로만의 색을 부였다. 매력적인 음색이 주는 힘만으로도 옐로라는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곡이었다.
보컬리스트 옐로의 매력이 만개한 ‘네이키드’라 더 반갑다. /seon@osen.co.kr
[사진]KM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