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불법도박' 고백 파장..‘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 불참 [Oh!쎈 현장]
입력 : 2024.10.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이대선 기자]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쿠팡플레이 '체인리액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br /><br />개그맨 이진호가 질문을 듣고 있다. 2022.09.14 /sunday@osen.co.kr
[OSEN=동대문, 지민경 기자] 개그맨 이진호가 불법도박 사실을 자백한 가운데 예정된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는 넷플릭스(Netflix) 새 예능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권해봄 PD, 박현석 PD, 이경규, 박나래, 이용진, 황제성, 김경욱, 이상준, 신기루, 곽범, 이창호, 이선민, 조훈, 신규진, 이재율, 엄지윤, 박세미, 김지유, 송하빈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이진호는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되기 한 시간 전 SNS를 통해 불법 도박을 한 사실을 고백해 파장을 일으켰다.

그는 "저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습니다"라며 "매월 꾸준히 돈을 갚아 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죽을 때까지 이 빚은 꼭 제 힘으로 다 변제할 생각입니다"라고 털어놨다.

결국 이진호는 이날 예정된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이진호는 ‘코미디 리벤지’에서 문세윤, 김용명과 함께 ‘등촌동 레이커스’로 활약할 예정이었지만 현장에 등장하지 않았다.

한편 ‘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이다. 이경규의 왕좌를 뺏기 위해 제대로 칼 갈고 나온 코미디 최강자들의 웃음 배틀이 화끈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15일 전 세계 공개. /mk3244@osen.co.kr

[사진]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