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는 가수' 제작진 ''수지, 음악 열정 깊어..새로운 모습 가감없이 보여줄것''[Oh!쎈 현장]
입력 : 2024.11.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인천, 최규한 기자] 25일 오후 인천 중구 상상플랫폼에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가 열렸다.이번 핸드프린팅 행사에는 지난해 대상 수상자 송혜교, 드라마 부문 수상자 하정우, 수지, 임지연, 박지훈, 신예은과 예능 부문 수상자 유재석, 주현영, 덱스, 김아영 등이 참석한다.배우 수지가 행사를 마친 뒤 인사를 전하고 있다. 2024.06.25 / dreamer@osen.co.kr

[OSEN=여의도, 김나연 기자] '나라는 가수' 제작진이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나라는 가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이선희 CP를 비롯해 가수 화사, 소향, 헨리, 안신애, 프로듀서 구름, 기타리스트 자이로가 참석했다.

‘나라는 가수’는 케이팝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여행기를 그리는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다. 첫 번째 여행지인 스페인 마요르카 편에는 화사, 소향, 헨리, 안신애가 출연한다. 프로듀서 구름, 기타리스트 자이로는 세션으로 참여하며 스페인 국민가수 알바로 솔레르도 깜짝 출연을 예고했다.

이어진 독일 뮌헨 편에는 수지, 에이티즈 홍중과 종호, 선우정아, 소향, 헨리가 출연할 예정. 특히 최근 배우로서 왕성히 활동중인 수지가 가수로서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이선희 CP는 "제작진이 여러가지로 많은 리스트를 가지고 섭외를 드렸다. 검토 하고 컨텍하는 와중에 음악에 대한 수지씨의 열정이나 애정이 깊다는걸 컨텍하는 과정에서 알게 됐고 너무 감사하게 흔쾌히 출연해주서서 감사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독일편에서는 거의 처음일거다. 수지님의 자연스러운 모습. 자연스럽게 함께 여행하고 먹고 먹방하고. 놀고. 그리고 음악하고. 음악인으로서의 또 다른 새로운 모습까지 그동안 못 보여드렸던 모습 가감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독일편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라는 가수’는 오는 2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