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김승혜, 하와이 신혼여행..투샷은 없지만 ''다 좋았다''[★SHOT!]
입력 : 2024.11.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김승혜가 김해준과의 신혼여행 현장을 공개했다.

6일 김승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눈떠보니 하와이. 신혼여행 다 좋았다. 나 바다거북이랑 수영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김승혜-김해준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바닷가에서 발을 담그며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와인과 곁들인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기도 했다.

또한 김승혜는 "나도 가봤다아아 끼얏!! 쥬라기 공원 촬영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도 공개, 즐거운 한때를 자랑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홍윤화는 "아니. 혼자 갔나요? 왜 같이 찍은 게 없어"라고 댓글을 남겼고, 홍현희도 "그니까 혼자 가신거냐구요? 김해준 포토그래퍼님 모시고"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김해준과 김승혜는 지난 7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승혜는 지난 5월 동료 개그맨과 결혼을 전제로 6개월 넘게 연인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지만 그 연인이 김해준이라는 건 이때 처음 공개했다.

이후 지난달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사회는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이 맡으며, 축가는 조혜련과 쥐롤라(이창호)가 나섰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