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목소리로 물든 가을밤
입력 : 2024.11.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이채영이 듣는 이를 빠져들게 하는 매력적인 음색과 분위기로 글로벌 플로버(flover.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9시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채영이 부른 ‘fl▶ylist’ 콘텐츠 ‘PADO’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PADO’는 가수 비비(BIBI)가 2021년에 발표한 노래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파도가 치는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이다. 이채영은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이 노래의 설레는 감정을 완벽 소화했다. 그는 힘을 툭 빼고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다가 그루브 넘치는 랩 실력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이채영의 아련한 표정과 눈빛은 묘한 분위기를 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그는 전화기, 케이크 등 소품을 활용해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프로미스나인은 ‘fl▶ylist’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멤버들의 개성과 뛰어난 음악 역량을 뽐내고 있다. ‘fl▶ylist’는 ‘플레이리스트(Playlist)’라는 단어에 ‘프로미스나인(fromis_9)’을 상징하는 ‘f’를 넣어 만든 커버 영상 콘텐츠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