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쓰, 학폭 구원자 됐다..따뜻한 위로+용기에 반전 스토리까지
입력 : 2024.11.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가수 그래쓰(GRASS)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9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그래쓰의 신곡 'Hero' 뮤직비디오에서는 우리 사회에 만연하게 퍼진 학교폭력을 주제로 괴롭힘을 당하는 학생과 그 학생을 구하는 그래쓰,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는 남학생의 모습이 아날로그 감성의 필름 형태로 표현됐다.

그래쓰와 함께하며 아픔에서 벗어나 웃음을 되찾는 여학생의 모습을 시작으로 두 사람을 쫓는 남학생의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는 반전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무거운 주제임에도 누구에게나 힘든 시기 손을 내밀어 주는 구원자를 바라는 마음을 색다른 시각으로 담아내며 고찰을 남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그래쓰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배우 한서울이 깜짝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한서울은 다채로운 감정 변화를 현실적으로 담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그래쓰의 신곡 'Hero'는 살아가면서 힘든 순간을 맞이할 때 순간적으로 만들어내는 나의 또 다른 존재를 '히어로'로 표현, 위험과 외로움이 가득한 암흑 속에서 자신을 구해줄 존재인 히어로와 도움을 요청하는 이의 모습을 표현한 R&B 소울 장르의 곡. 리스너들의 마음속 약한 존재를 위로하며 안아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고자 하는 그래쓰의 목표가 담겼다.

/nyc@osen.co.kr

[사진] S27M 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