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코트 입점주도 대구FC 후원 힘 보태
입력 : 2013.09.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대구스타디움몰 푸드코트 입점주 전원 기업회원 가입으로 대구FC 후원
대구FC 홈경기가 있는 날이면 도움을 받아, 서로 도움을 주는건 당연한 것!”

[스포탈코리아] 대구FC(대표이사 김재하)의 홈경기장 대구스타디움 서편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내 푸드코트 입점주 전원(점주 김미연, 배재원, 안진형, 이규문, 이금옥, 황상근)이 26일 오후 대구FC 연간후원 기업회원에 가입하며 대구FC 후원에 동참했다.

올해 초 매년 출시하던 연간입장권을 폐지하고 만원이면 대구FC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후원회원제를 도입한 대구FC는 후원제를 통해 대구 시민과 기업이 “우리 지역의 구단”, “내가 후원하는 구단”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키고자 노력중이다.

아울러 시민의 힘으로 재정난을 극복하는 시민구단의 마케팅 모델을 실현하고 단계적인 홈경기 입장관중 유료화와 안정적인 홈경기 흥행을 함께 도모하고 있다.

푸드코트에서 ‘리틀 상하이’를 운영하는 이규문씨는 “대구FC 홈경기가 있는 날이면 푸드코트 이용객들도 많아 우리도 도움을 받는다. 힘들수록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의지하는 건 당연한 것.”이라며, 가입 배경을 밝혔다.

이번에 후원회원에 동참한 대구스타디움몰 푸드코트는 지난 2011년 대구스타디움 서편에 복합쇼핑몰이 개장하면서 입점한 업체들이다.

대구FC 후원회원 가입은 이번 대구스타디움몰 푸드코트의 후원회원 동참을 비롯해 지역상공기업, 유명인사 등의 도움이 이어지고 있어 10월 목표금액인 3억 원까지 점차 다가서고 있다.

지역의 사랑으로 후원회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대구FC 후원회원’은 대구FC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2013 입장권 2매 증정 △최대 70% 할인된 가격의 입장권 구매 △ 2013 대구FC 후원회원카드 증정 및 가입자 고유번호 발행 등 혜택이 제공된다.

기업 후원은 1구좌 100만원에 가입가능하며, 가입 시 입장권 100매를 지급한다.

기획취재팀
사진=대구FC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