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김성민 기자= 고양 Hi FC(이하 고양)가 2014 연간회원권 판매를 실시한다.
고양은 ‘2014 고양 Hi FC 연간회원권' 2월7일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2월11일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은 올 시즌 고양 Hi FC 홈 경기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연간회원권을 성인 9만원, 청소년 4만5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가격과 비교해 성인 회원권 가격은 동일한 반면, 청소년 회원권 가격은 5천원 내렸다.
이는 성인 입장료(9,000원), 청소년 입장료(5,000원)의 20경기(리그 및 FA Cup 포함) 기준가와 비교해 각각 50%, 45%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다.
특히 지난 시즌 연간회원권 1장으로 동반 입장이 불가했던 것에 비해 올해는 최대 20명까지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이에따라 경기관람을 위해 주변 친구들과 가족, 연인 등이 보다 쉽게 경기장에 찾아올 것으로 고양 관계자는 내다봤다. 또한 연간회원권 구매 시 FA CUP을 포함한 2014 고양 Hi FC 전체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며, 구단행사시 우선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회원권 판매좌석은 원정석을 제외한 일반석으로, 연간회원권 구매시 20회 사용 마일리지가 입력된다. 입장게이트는 동측 일반석 출입구로 입장하며,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별도의 매표소를 거치지 않고 전용 게이트로 입장 가능하다.
판매일시는 오는 11일부터 3월 21일까지며, 판매 장소는 티켓링크(온라인, ARS) 사이트와 고양 Hi FC 사무국(오프라인 구매), 고양 Hi FC 후원가맹점에서 구입하면 된다. 온라인 및 ARS 판매는 3월5일까지며, 이후에는 구단사무국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3월5일 이후 구매자에 대해서는 홈 개막식 현장에서 회원권을 불출할 예정이다.
고양 관계자는 “지난 시즌과 다르게 올해 판매되는 연간회원권의 경우, 시즌권 1장으로 최대 20명까지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홈 경기시 어린이 가족 단위 관중은 물론 친구, 가족, 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의 관중이 고양 HiFC 홈경기를 찾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판매 기간 동안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연간회원권 구매율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사진=고양 제공
고양은 ‘2014 고양 Hi FC 연간회원권' 2월7일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2월11일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은 올 시즌 고양 Hi FC 홈 경기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연간회원권을 성인 9만원, 청소년 4만5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가격과 비교해 성인 회원권 가격은 동일한 반면, 청소년 회원권 가격은 5천원 내렸다.
이는 성인 입장료(9,000원), 청소년 입장료(5,000원)의 20경기(리그 및 FA Cup 포함) 기준가와 비교해 각각 50%, 45%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다.
특히 지난 시즌 연간회원권 1장으로 동반 입장이 불가했던 것에 비해 올해는 최대 20명까지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이에따라 경기관람을 위해 주변 친구들과 가족, 연인 등이 보다 쉽게 경기장에 찾아올 것으로 고양 관계자는 내다봤다. 또한 연간회원권 구매 시 FA CUP을 포함한 2014 고양 Hi FC 전체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며, 구단행사시 우선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회원권 판매좌석은 원정석을 제외한 일반석으로, 연간회원권 구매시 20회 사용 마일리지가 입력된다. 입장게이트는 동측 일반석 출입구로 입장하며,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별도의 매표소를 거치지 않고 전용 게이트로 입장 가능하다.
판매일시는 오는 11일부터 3월 21일까지며, 판매 장소는 티켓링크(온라인, ARS) 사이트와 고양 Hi FC 사무국(오프라인 구매), 고양 Hi FC 후원가맹점에서 구입하면 된다. 온라인 및 ARS 판매는 3월5일까지며, 이후에는 구단사무국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3월5일 이후 구매자에 대해서는 홈 개막식 현장에서 회원권을 불출할 예정이다.
고양 관계자는 “지난 시즌과 다르게 올해 판매되는 연간회원권의 경우, 시즌권 1장으로 최대 20명까지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홈 경기시 어린이 가족 단위 관중은 물론 친구, 가족, 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의 관중이 고양 HiFC 홈경기를 찾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판매 기간 동안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연간회원권 구매율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사진=고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