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세팍타크로협회, 라리가-세리에 팀 후원사인 마크론과 용품 협약
입력 : 2021.08.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오주영)은 25일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마크론(MACRON)과 공식 용품 후원사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 행사에는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과 (주)에스엔씨라이브의 김형욱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마크론은 이탈리아 세리에A의 라치오,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토크시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소시에다드 등 현재 전 세계 축구, 배구, 농구 등 약 250여 개의 클럽 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마크론의 높은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후원 기간은 2년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마크론 간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됐다.

마크론코리아로서 국내 독점 유통 및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주)에스엔씨라이브 김형욱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 협약은 대한세팍타크로의 비전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마크론 브랜드가 함께 하게 된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가 앞으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세팍타크로를 비롯한 여러 종목에서 마크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오주영 회장은 “이탈리아 명문 브랜드인 마크론과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마크론의 지원으로 세팍타크로 선수단이 실력을 마음껏 펼쳐 다가오는 2022 항저우 아시아경기대회에서 금빛 도전에 성공할 수 있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강원도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제32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를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