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새 시즌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4기 모집
입력 : 2023.12.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천상무가 대학생들에게 스포츠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김천은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4기를 모집한다. 인사이더(Insider)는 프로축구 산업의 직·간접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2023시즌 인사이더 3기는 홈경기를 직접 기획, 실행할 수 있는 ‘인싸데이’를 통해 역량을 키웠다.

모집 기간은 12월 6일(수)부터 13일(수) 오후 6시까지다. 경기운영팀, 콘텐츠 팀으로 나눠 모집하며 공통적으로 지원서(구단 양식)와 자기소개서(자유 양식)를 제출해야 한다. 콘텐츠 팀의 경우 지원 분야에 맞게 기사 1편, 사진 3장, 영상 1편을 추가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구단 공식 이메일(gimcheonfc@naver.com)로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경기운영팀 10명, 콘텐츠 팀 각 취재 1명, 사진 또는 영상 4명이다. 경기운영팀은 홈경기 운영 지원을 맡으며 콘텐츠팀은 홈, 원정 경기 콘텐츠를 제작한다. 콘텐츠팀 사진, 영상 지원자는 장비 보유 시 우대한다.

인사이더 4기에게는 2024시즌 홈경기 출입 AD카드, 활동복 지급, 실무 경험 기회 제공, 최우수 수료자 선정 및 기념품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추후 직원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서류 합격자는 12월 15일(금) 개별통보, 면접은 12월 21일(목)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12월 27일(수) 개별통보 예정이다.

사진=김천상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