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천상무가 ‘2024시즌 영상 콘텐츠 제작 용역 업체’, ‘2024시즌 SNS 브랜딩 및 디자인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진행한다.
김천은 12월 11일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2024시즌을 함께할 각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와 SNS 브랜딩 및 디자인 업체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의 주요 사업 내용은 구단 특성에 부합하는 영상 기획, 팬 프렌들리 강화를 위한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다. 제작 범위는 홈경기 스케치, 선수 및 구단 기념 영상, 입대 및 전역, 선수활용, 지역연계 영상, 프로필 촬영 및 제작, 다큐멘터리 제작 등이다.
SNS 브랜딩 및 디자인 업체의 주요 사업 내용은 2024시즌 비전 브랜딩을 통해 구단 이미지 제고와 온·오프라인 디자인 통한 비주얼 및 브랜드 강화이다. 제작 범위는 2024시즌 디자인 컨셉 구성, 온·오프라인 디자인, SNS 템플릿 제작 등 구단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맡는다. 김천상무는 2024시즌 새로 시행하는 SNS 브랜딩 및 디자인 업체 선정을 통해 팬들에게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는 방문 및 우편 접수로만 가능하다. 평가는 1차 서류평가, 2차 제안사의 PT평가로 진행된다. 우선협상대상자는 27일에 개별 통보하며, 2차 PT평가 일정은 2024년 1월 3일 또는 4일이다. 최종 선정 업체는 1월 5일에 개별 통보한다.
심사는 기술능력평가(90%), 입찰가격평가(10%)로 산출된 종합 평점 고득점순으로 협상에 의한 계약 우선순위를 적용한다.
사진=김천상무
김천은 12월 11일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2024시즌을 함께할 각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와 SNS 브랜딩 및 디자인 업체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의 주요 사업 내용은 구단 특성에 부합하는 영상 기획, 팬 프렌들리 강화를 위한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다. 제작 범위는 홈경기 스케치, 선수 및 구단 기념 영상, 입대 및 전역, 선수활용, 지역연계 영상, 프로필 촬영 및 제작, 다큐멘터리 제작 등이다.
SNS 브랜딩 및 디자인 업체의 주요 사업 내용은 2024시즌 비전 브랜딩을 통해 구단 이미지 제고와 온·오프라인 디자인 통한 비주얼 및 브랜드 강화이다. 제작 범위는 2024시즌 디자인 컨셉 구성, 온·오프라인 디자인, SNS 템플릿 제작 등 구단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맡는다. 김천상무는 2024시즌 새로 시행하는 SNS 브랜딩 및 디자인 업체 선정을 통해 팬들에게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는 방문 및 우편 접수로만 가능하다. 평가는 1차 서류평가, 2차 제안사의 PT평가로 진행된다. 우선협상대상자는 27일에 개별 통보하며, 2차 PT평가 일정은 2024년 1월 3일 또는 4일이다. 최종 선정 업체는 1월 5일에 개별 통보한다.
심사는 기술능력평가(90%), 입찰가격평가(10%)로 산출된 종합 평점 고득점순으로 협상에 의한 계약 우선순위를 적용한다.
사진=김천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