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 11일부터 2024시즌권 ‘원큐패스’ 판매
입력 : 2024.01.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11일 목요일부터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2024 시즌권 ‘원큐패스’ 판매를 시작한다.

원큐패스는 대전하나시티즌의 2024시즌 K리그1 홈경기를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모바일 시즌권이다. 원큐패스 구매자에게는 ▲일반예매 오픈 1일 전 우선 예매 혜택 ▲경기별 예매 수수료 면제 혜택 ▲2024시즌 유니폼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원큐패스는 차감형 모바일 예매권 (총 20회)으로 성인권, 청소년권(어린이권) 두가지 권종으로 발매된다. 좌석에 따라 W코어석, W일반석, E코어석, S스탠딩석, E/S 일반석, 총 다섯 구역으로 나뉘어 판매되며 W코어석, E코어석, S스탠딩석은 일부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즌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착순 구매자 대상 111명에게 랜덤 구단 굿즈가 증정되며, 홈 개막전 선수단 출근길 '팬 하이파이브'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2024시즌 대전하나시티즌의 시즌권인 '원큐패스'는 모바일 시즌권 상품으로 하나원큐 앱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하나원큐 앱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추후 발매되는 당일권 티켓도 하나원큐 앱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4 시즌권 ‘원큐패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