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SSG 랜더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패션 플랫폼 MUSINSA(이하 무신사)와 함께 협업한 ‘SSG 랜더스 무신사 에디션’을 출시한다.
‘SSG 랜더스 무신사 에디션’은 젊은 야구 팬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소재가 사용됐으며, 기존의 야구 의류를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획 단계에서부터 무신사와 SSG가 합작해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SSG의 모기업인 이마트도 함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총 8종으로 ‘24저지’, ‘데님저지’, ‘코치자켓’, ‘롱슬리브’, ‘볼캡’, ‘장우산’, ‘랜디 키링’, ‘RPET(재생 플라스틱)백’으로 구성됐다.
먼저 ‘24저지’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모던함이 강조됐으며, 이번 협업이 이뤄진 2024년을 기념하는 숫자 24를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어 ‘데님저지’는 기존 상품에서 보기 힘든 ‘데님’ 소재가 사용돼 신선한 매력이 더해졌다. ‘볼캡’, ‘장우산, ‘RPET백’에는 ‘NO LIMITS AMAZING LANDERS' 문구가 새겨진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외 다른 상품에도 SSG의 팀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다.
‘SSG 랜더스 무신사 에디션’의 온라인 판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랜더스 온라인 샵 by emart’에서 시작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인천SSG랜더스필드의 외야 7번 게이트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같은 날 오후 2시 30분에 판매되며, 이마트 연수점에서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SSG 박지환이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촬영한 무신사 쇼케이스 화보가 ‘무신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28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 랜더스 무신사 에디션’은 젊은 야구 팬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소재가 사용됐으며, 기존의 야구 의류를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획 단계에서부터 무신사와 SSG가 합작해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SSG의 모기업인 이마트도 함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총 8종으로 ‘24저지’, ‘데님저지’, ‘코치자켓’, ‘롱슬리브’, ‘볼캡’, ‘장우산’, ‘랜디 키링’, ‘RPET(재생 플라스틱)백’으로 구성됐다.
먼저 ‘24저지’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모던함이 강조됐으며, 이번 협업이 이뤄진 2024년을 기념하는 숫자 24를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어 ‘데님저지’는 기존 상품에서 보기 힘든 ‘데님’ 소재가 사용돼 신선한 매력이 더해졌다. ‘볼캡’, ‘장우산, ‘RPET백’에는 ‘NO LIMITS AMAZING LANDERS' 문구가 새겨진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외 다른 상품에도 SSG의 팀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다.
‘SSG 랜더스 무신사 에디션’의 온라인 판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랜더스 온라인 샵 by emart’에서 시작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인천SSG랜더스필드의 외야 7번 게이트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같은 날 오후 2시 30분에 판매되며, 이마트 연수점에서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SSG 박지환이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촬영한 무신사 쇼케이스 화보가 ‘무신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28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