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이소라와 배우 한예슬이 만났다.
10일 이소라는 “스윗하고 러블리하고 늘 배려하고 한결같은 정말 좋아하는 배우 예슬 씨가 ‘슈퍼마켙’에 왔어요. 우린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즐거운 대화를 나눴어요. 그 와중에 걸프레슨하는 아마추어 오지라퍼”라고 말했다.
이소라가 MC로 활약 중인 웹예능 콘텐츠에는 그의 전 연인 신동엽을 시작으로 성시경, 서장훈, 이수근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한예슬이 게스트로 예고되면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소라는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고, 한예슬은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바 있어 공통 분모가 있다.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 그들의 과거와 현재가 오가는 대화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첫 게스트로는 신동엽이 출연했고, 이후 성시경, 서장훈이 방문했다. 이수근도 출연할 예정이며, 한예슬의 출연분은 그 이후가 될 전망이다.
2020년 예능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 이후 공백기를 갖고 있는 한예슬이 ‘슈퍼마켙 소라’에 출연하며 기지개를 펼지 주목된다. 한예슬은 공백기 동안 과거 행적과 남자친구와 관련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한예슬은 이를 정면으로 반박하며 법적 대응에 나섰고, 당당한 한예슬은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한예슬이 루머와 관련돼 이야기를 하게 될지도 주목된다.
한편, 이소라의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