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이 리뉴얼을 거쳐 확 달라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날 채비를 마쳤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리뉴얼과 함께 새 진용을 갖춘 3MC의 스페셜 스테이지로 포문을 연다. 앞서 ‘엠카운트다운’ MC에 발탁, 신인이라고 믿기지 않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활약한 ZEROba
컴백 라인업도 화려하다. 먼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규현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신곡 ‘그렇지 않아’를 음악방송 최초 공개하는 것. 안테나로 이적한 후 첫 앨범인 EP ‘Restart’(리스타트)를 발매한 규현은 오랜만에 재회한 옛 연인을 향한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한 신곡 '그렇지 않아’를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선사할 전망이다.
있지(ITZY)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새 미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의 오프닝 트랙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 무대를 펼치는 것. 매 앨범마다 폭발적 퍼포먼스를 보여준 있지는 ‘드넓은 세상 속 원하는 대로 나아가겠다’는 이번 앨범의 메시지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연출,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마음껏 드러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있지의 미니팬미팅까지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동방신기는 정규 9집 앨범 ‘20&2’의 타이틀 곡 ‘Rebel’(레벨), 수록곡 ‘The Way U Are(Unplugged Ver.)’(더 웨이 유 아) 무대를 공개한다. ‘Rebel’은 ‘한 시대의 진정한 반항아(Rebel)는 기존 관념에 대한 단순한 반대가 아니라 흔들림 없이 자신의 신념을 밀고 나아가는 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The Way U Are’는 2004년 발매한 동방신기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을 데뷔 언플러그드 스타일로 재해석한 버전으로, 두 곡의 무대를 통해 또 한번 동방신기의 명실상부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라이즈(RIIZE)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신곡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은 밴드 이지(izi)의 ‘응급실’을 샘플링한 팝 댄스곡.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댄 원곡을 라이즈만의 색깔로 재해석하였으며, 감미로운 피아노 리프와 비트감 있는 드럼 라인이 대비를 이루는 몽환적인 무대를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 밖에 신년부터 다양한 음악과 아티스트들이 출격을 알려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먼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하는 올아워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 무대를 준비한다. 제이디원(JD1)은 신인 솔로 아이돌 콘셉트를 가진 정동원의 부캐릭터로, 첫 번째 싱글 앨범 ‘who Am I’의 화려한 데뷔 무대를 꾸민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스페셜 유닛인 선우, 에릭은 첫 번째 영어곡인 ‘Honey(허니)’로 데뷔 무대를 수놓는다. 다이내믹한 팝 퓨전 곡 ‘Honey‘를 통해 두 사람의 색다른 매력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B1A4, SF9, 정세운, 8TURN 등 대세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1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