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그룹 하이키가 설 연휴를 활짝 여는 황홀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지난 8일 '잇츠라이브(it's Live)'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꾸며진 신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키는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블랙톤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건넨 멤버들은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와 곡 소개를 마친 후 본격적인 라이브 무대에 돌입했다.
음악이 시작되자 하이키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곡의 도입부를 유려하게 읊어갔다. 멤버들의 목소리는 밴드 세션의 라이브 연주에도 완벽하게 녹아들었고, 보컬과 사운드의 감미로운 시너지가 확대되면서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전율을 느끼게 하는 하이키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하이라이트에서 폭발하며 감동은 더욱 극대화됐다. 네 멤버의 다채로운 보컬과 밴드의 완성도 높은 연주가 만나 한층 더 기품 있고 생동감 가득한 라이브 무대가 완성됐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믿고 듣는 하이키", "화음 미쳤다", "또 하나의 역대급 라이브" 등의 찬사를 쏟아냈다.
'Thinkin' About You'는 하이키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 'H1-KEYnote'의 첫 페이지를 여는 곡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정식 발표한 영어 곡이다. 화려한 퍼포먼스 없이 음악과 목소리만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았고,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꾸준히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다양한 방송을 비롯해 자체 제작 예능 '거침없이 하이키',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잇츠라이브' 유튜브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