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정규 1집 ‘때깔(Killin’ It)’, 금일(22일) 네모 앨범 발매
입력 : 2024.02.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오늘(2일)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을 스마트 앨범인 네모 앨범으로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써클차트와 한터차트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내가 최고이기에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다는 피원하모니의 자신감을 담은 타이틀 곡처럼 그들은 데뷔 후 첫 음악 방송(KBS2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실력과 함께 이를 증명하고 있다.

데뷔 앨범부터 지금까지 대다수의 곡을 직접 작업하며 그룹만의 고유한 색상을 만들어 온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에서도 이를 여실히 보여준다. 타이틀곡을 비롯 전곡 작사에 참여한 종섭을 필두로 기호, 지웅, 인탁 등의 맴버들이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마지막 곡이자 팬들을 위한 노래인 ‘I See U(아이 씨 유)’는 팬들에게 전하는 마음을 진정성 있게 담아 눈길을 끈다.

스마트 앨범인 네모 앨범으로 발매된 피원하모니 정규 1집은 타이틀곡 로고를 NFC칩이 담긴 작고 귀여운 키링(85 x 42mm)으로 제작했다. 그룹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전용 앱인 FNC x NEMOZ 앱을 설치해 로그인한 뒤 이 키링을 태그하면 노래와 영상, 이미지, 앨범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는 피원하모니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13개 언어로 제공되며 앨범 발매 후에도 추가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로고 키링과 다양한 포토 카드들 그리고 스티커로 구성된 피원하모니 정규 1 집 ‘때깔(Killin’ It)’은 오늘(22일)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네모즈랩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