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고 불안'' 유니코드, 전원 일본인 그룹 데뷔 과정..눈물 뚝뚝
입력 : 2024.02.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유니코드 : 온앤오프’ 티저 캡처
/사진=‘유니코드 : 온앤오프’ 티저 캡처
전원 일본인이자 곧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의 데뷔 과정이 공개된다.

유튜브 채널 'ALL THE K-POP'(올 더 케이팝)은 지난 19일과 20일 유니코드의 데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유니코드 : 온앤오프'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먼저 19일에 공개된 티저에는 데뷔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지금까지 달려온 멤버들의 속마음이 공개됐다. 하나는 "내가 한국에 간다고 했을 때 많이 놀라고 반대도 했잖아. 솔직히 지금도 걱정 많을 것 같아"라며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수아는 "이번에는 꼭 이룰 수 있을 것 같아.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라며 간절함을 드러냈다. 이어 미오는 "너무 외롭고 불안했어"라며 힘들었던 데뷔 과정을 상기했다.

청춘 영화를 연상시키는 두 번째 티저는 유니코드의 청초한 비주얼은 물론, 꿈을 향한 경주를 시작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유니코드는 지난해 4월 ABEMA TV에서 방송 된 일본 온라인 오디션 사상 최대 규모인 'Project K'(프로젝트 케이)에서 선발된 5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의 데뷔 과정과 K-POP 도전기를 그린 리얼리티 '유니코드 : 온앤오프'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