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 출연..첫 해외 공연
입력 : 2024.03.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경호 기자]
가수 경서./사진제공=꿈의엔진
가수 경서./사진제공=꿈의엔진
가수 경서가 데뷔 첫 해외 공연을 선보인다.

경서는 오는 26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IDOL RADIO LIVE IN YOKOHAMA)'에 출연한다.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는 MBC의 K-POP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에서 진행하는 대형 콘서트 프로젝트다. 지난 2022년 10월과 지난해 4월 일본 콘서트를 성료했고, 지난해 9월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만여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이번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는 일본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아이돌 라디오' 콘서트로 기대를 모은다.

이를 통해 경서는 데뷔 후 첫 해외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행보의 첫걸음을 내딛는다. 지난해 단독 콘서트, 전국투어와 더불어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서 활약하며 공연계 요정으로 떠오른 경서가 현지 관객들에게 어떤 무대로 귀 호강을 선사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또한, 경서의 토크쇼 콘텐츠 '경서의 X에게' 2화 게스트로 출연하는 일본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도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국경과 분야를 넘어 지속되고 있는 두 아티스트의 훈훈한 인연도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2020년 '밤하늘의 별을(2020)'로 데뷔한 경서는 '넌 내꺼야', '나의 X에게', '고백연습',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다. 최근에는 신규 토크쇼 콘텐츠 '경서의 X에게'를 론칭하고 호스트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토미오카 아이가 출연하는 '경서의 X에게' 2화는 오는 21일 경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