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다소 거친 상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먼저 현빈은 후드를 쓴 채 스프레이를 뿌리는 듯한 모션을 취해 마치 악동을 연상케 했고, 시크미를 풀장착한 윤은 당찬 패기까지 드러내며 짙은 인상을 남겼다.
여유로운 포즈가 돋보이는 연우는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해 다크한 아우라를 풍기는가 하면, 진혁은 훤칠한 피지컬과 그윽한 눈빛으로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턱을 괴고 살짝 찡그린 표정을 지은 시윤은 풍부한 표현력으로 신예답지 않은 노련미를 발휘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조화로운 미모는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다섯 멤버가 한 데 모여 절정에 다다른 이들의 옴므파탈 비주얼 합이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네 차례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소년미와 남성미를 아우르는 비주얼을 뽐내며 뜨거운 관심의 중심에 선 NOWADAYS. 눈을 뗄 수 없는 콘셉추얼한 면모로 5세대 괴물 신인의 자리를 예약한 만큼, 다섯 멤버의 매력으로 가득 채운 첫 번째 싱글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