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데뷔곡 'Good Girl' MV 티저 공개..하이틴 무비 탄생
입력 : 2024.03.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오는 27일 정식 오픈한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오늘(2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의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미국 뉴욕의 이국적인 풍경 위로 형형색색의 폭죽이 터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네 멤버는 당당하게 길거리를 활보하고, 파티를 즐기는 모습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냈다.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발랄한 무드와 미래 지향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알록달록한 캔디 등 유니크한 그래픽 효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Good Girl'은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장르로, M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솔직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수많은 걸그룹 흥행 신화를 이끈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만큼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데뷔 앨범명 'Hashtag#'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공통 관심사를 가진 이들과 연결하는 기호인 '해시태그'를 나타낸다. 캔디샵은 데뷔 앨범으로 자신들을 처음 소개하는 동시에, 동세대와의 활발한 소통과 공감을 이끌겠다는 각오다.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MZ세대 핫플'에 거듭날 이들의 데뷔에 이목이 집중된다.

캔디샵은 오는 27일 미니 1집 'Hashtag#'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seon@osen.co.kr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