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승우 기자] 부천이 이번 12라운드 제대로 컨셉을 잡은 홈경기를 준비했다.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는 오는 5월 15일 수요일 오후 4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으로 안산그리너스(이하 안산)를 불러들여 하나은행 K리그2 2024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지난 11라운드에서 구단 프로 통산 500득점의 기록을 달성했다. 이날 경기에서 루페타를 비롯해, 바사니와 한지호도 득점을 올리면서 다득점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던 일정 부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500번째 득점의 주인공은 루페타였다. 루페타는 이 득점으로 자신의 올 시즌 두 번째 골이자 홈경기 첫 골을 기록했다.
이번 12라운드 경기는 구단 공식 후원사 프리미엄 토털 카 워시 브랜드 ‘모토카워시’의 브랜드데이로 진행된다.
현재 서울·인천·부천 지역의 셀프 세차장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모토카워시는 부천 옥길, 판교, 서창의 세 지점을 운영 중이다. 특히 세차와 놀이를 결합해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고자 커뮤니티 공간 ‘모카’를 조성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모토카워시 김현수 대표는 지난 시즌부터 자녀들과 함께 홈경기를 종종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는 등 축구사랑과 부천사랑을 꾸준히 드러냈다.
이에 이번 홈경기에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운동장에 차량을 전시해 ‘올바른 세차 교육’을 진행하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세차 컨셉을 살린 이미지 퀴즈도 준비돼 있다.
한편 이날 이정빈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식도 예정돼 있다. 이정빈은 지난 5월 4일 김포전에서 100번째 경기에 출전해 결승 극장골까지 터뜨리면서 자신의 기록 달성을 자축한 바 있다.
모토카워시 김현수 대표는 이번 브랜드데이에 대해 “부천의 홈경기를 거의 다 관람하면서 응원하고 있는데, 이번에 함께 홈경기를 준비하면서 설레고 기대가 됐다. 많은 분들이 즐기고 돌아가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남 단장은 “이번 홈경기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모토카워시과 함께 많이 고민했다. 경기장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집으로 돌아갈 때까지 신나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고, 모토카워시도 많이 찾아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홈경기에 대해 전했다.
부천의 12라운드 홈경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부천FC1995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