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라인프렌즈’ 2차 협업 상품 출시 및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입력 : 2024.06.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조형래 기자] SSG 랜더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하며, 6월 26일(수) KT위즈와의 홈경기에 ‘라인프렌즈 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양사는 5월 24일(금) 1차 협업 상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2차 협업 상품 공개와 함께 라인프렌즈 브라운(BROWN)과 팬들이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될 2차 협업 상품은 유니폼(스카이블루 컬러), 야구점퍼, 후드티, 캐릭터인형, 티셔츠, 가방, 그릇&스푼 세트로 구성됐다. 온라인 판매는 6월 25일(화) 16시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랜더스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도 같은 시간에 야구장 1층 3루 쪽에 위치한 ‘SSG랜더스-프렌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6월 26일(수) 진행되는 ‘라인프렌즈 데이’에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로 무뚝뚝한 표정이 매력인 ‘브라운’이 야구장을 찾아온다. ‘브라운’은 이날 경기전 시구에 참여해 멋진 야구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며, 이후 SSG의 마스코트 ‘랜디’와 함께 야구장 곳곳을 누비며 관람객들과 열띤 응원을 함께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닝 간 이벤트로 라인프렌즈와 관련된 퀴즈와 댄스타임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관람객에게는 이번 2차 협업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날 ‘SSG랜더스-프렌즈샵’ 매장 옆에 위치한 셀프사진관 ‘랜픽 스튜디오’에서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스페셜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차 협업 상품으로 출시된 유니폼은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모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됐으며 추가 생산에 들어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jhrae@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