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포항교육지원청 홈경기 관람 이벤트 진행...''포항 학생들, 스틸야드로 모여라!''
입력 : 2024.07.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사진] 포항 스틸러스 제공

[OSEN=정승우 기자] 포항 스틸러스가 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포항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스틸야드로 초대한다.

포항 스틸러스와 포항교육지원청은 지난 19일 청소년들의 애향심을 기르고 포항시민으로서 자긍심을 올리기 위해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김천전 홈경기에 포항 지역 학생`들을 초대하기로 했다.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 체험을 위해 부모님, 친구들과 포항스틸러스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 관람을 희망하는 관내 교직원들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포항교육지원청에서 각 학교에 배포한 QR코드 링크를 따라 개별 신청하면 된다.

13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마감 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입장 티켓은 경기 당일 스틸야드 북문광장 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청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항은 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7월 28일 홈경기를 ‘포항학생의 날’로 운영한다. 이날 단체 관람 지원 이벤트뿐 아니라 치어리딩, 댄스 공연 등을 통해 포항 지역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reccos23@osen.co.kr

[사진] 포항 스틸러스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