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개코X따마와 부른 신곡 '비스타' 라이브 클립 화제
입력 : 2024.08.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존박, 개코X따마와 부른 신곡 '비스타' 라이브 클립 화제

가수 존박의 신곡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박은 지난 8일 오는 10월 정규앨범 발매에 앞선 선공개 더블싱글 '비스타(VIST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 가운데 10일 공개된 타이틀곡 '비스타'의 라이브 클립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박은 이번 신곡의 피처링에 참여한 다이나믹 듀오 개코, R&B 아티스트 따마(THAMA)와 함께 등장해 라이브를 선보였다. 독특한 패턴의 셔츠와 오버핏 블랙 재킷을 착용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옐로우톤의 조명, 유선 마이크를 활용해 레트로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개코, 따마와의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였다. 세 사람은 유연한 그루브를 곁들여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했으며, 존박의 무게감 있는 보이스에 개코, 따마의 개성이 각각 녹아들어 하나의 세련된 라이브를 완성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호평일색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존박의 신보는 오는 10월 예정되어 있는 11년 만의 정규앨범에 앞선 선공개 더블 싱글 음원이다. '비스타(VISTA)'와 '나이트크롤러(NIGHTCRAWLER)'가 수록되었으며, 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줄 청량한 매력을 품고 있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R&B 솔로 가수로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양한 히트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존박, 개코X따마와 부른 신곡 '비스타' 라이브 클립 화제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