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두산家 5세’ 박상효와 열애설..파리 데이트에 ''입장 無'' [Oh!쎈 이슈]
입력 : 2024.09.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서울월드컵경기장, 민경훈 기자]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4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을 앞두고 훈련을 가졌다.한국은 9월 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팔레스타인과 1차전을 치른다. 이후 10일 오후 11시 오만 무스카트의 술탄 카부스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오만과 2차전 원정 경기를 펼친다. 대표팀 이강인이 그라운드 위에서 훈련을 하며 미소짓고 있다. 2024.09.04 / rumi@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강인이 두산家 5세 박상효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9일 한 매체는 이강인과 박상효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두 사람이 올해 초 파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현재 이강인은 파리 생제르맹(이하 PSG) 소속이며, 박상효는 프랑스에서 대학원을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측근은 “이강인 (친)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상효를 알게 됐다"면서 "PSG 경기를 보면서 자연스레 친해졌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강인과 박상효가 파리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고, 어깨동무를 하면서 다정히 걷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강인의 절친으로 알려진 파블로 고살베스, 세사르 바나클로이 등도 박상효의 SNS를 팔로우하는 등 이미 친구들 사이에서는 공식 커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OSEN은 이강인 측 관계자에 통화를 시도했으나 "나중에 다시 연락드리겠다"며 황급히 통화를 종료했다.

한편, 이강인은 올해 초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이나은 측은 “지인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