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오는 11월 11일 컴백을 맞이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의 프로모션 캘린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무겁게 흘러가는 시계 초침 사이로 텅 빈 공간에 있는 엔하이픈을 비추는 장면이 이어진다. 엔하이픈은 실루엣만으로도 7인7색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오는 20~24일까지 ‘BLUE NOON’과 ‘WHITE MIDNIGHT’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차례로 게재한다. 이어 내달 1일과 4일에는 트랙리스트 포스터와 트랙 비디오를 통해 앨범 수록곡에 대한 힌트를 던진다. 7~9일에는 타이틀 포스터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이 베일을 벗는다.
엔하이픈은 약 3주 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컴백을 앞두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에 재진입하며 뒷심을 발휘했다. 이들의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발표된 ‘빌보드 200’ 최신 차트(10월 19일 자)에서 187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이 앨범은 총 11주간 ‘빌보드 200’에 이름을 올리며 엔하이픈 자체 최장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