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이 수능날 EBS에 왜 나와? ''응원 전하고파'' 신곡 부른다
입력 : 2024.11.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EBS
/사진제공=EBS

아이돌그룹 NCT 멤버 도영이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직접 전한다.

도영은 14일 방송되는 EBS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Live 수고했어 우리 모두'에 출연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전하고, 응원곡 '쉼표'(Rest)와 '시리도록 눈부신'을 부른다.

EBS는 이날 수험생과 학부모를 지원하기 위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풀서비스의 일환으로 수능 당일이기도 한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EBSi 대표 강사진이 출연하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Live 수고했어 우리 모두' 방송을 EBSi 사이트와 EBSi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한다.

방송에는 국어 최서희, 수학 정종영과 남치열, 영어 정승익, 입시 윤윤구와 정제원이 출연해, 영역별 수능 분석과 대입 준비 전략은 물론, 수험생들의 입시 고민을 실시간 Q&A로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에는 도영이 특별출연한다. 도영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직접 노래를 선곡하고 먼저 출연을 제안했다.

도영은 "오랜 시간 꿈을 향해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라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을 위한 노래, '쉼표'를 들려드리고 싶었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도영은 국어 영역을 분석하는 1부에 참여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그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쉼표'(Rest)와 지난 6일 발표한 '시리도록 눈부신'을 부를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