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비투비(BTOB)의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연말 콘서트 감동을 되새기는 스페셜 비디오를 선보인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투비의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 세 번째 곡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해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펼쳐진 '2024 비투비 콘서트 '비올라잇'(2024 BTOB CONCERT 'Be Alright')' 속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연 당시 비투비는 미발매 상태였던 신곡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무대를 깜짝으로 선보여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영상은 "당신에게 받은 사랑과 행복이 넘치도록 커서, 말로는 다 표현할 수가 없어서, 이 노래를 만들었습니다"라는 이민혁의 달콤한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응원봉 불빛으로 가득 찬 객석을 바라보며 노래하는 비투비의 모습이 그려지며 그날의 생생한 열기와 감동을 다시금 떠오르게 만들었다.
'비커밍 프로젝트'는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가 함께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각각의 작품들이 하나의 앨범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그간 솔로와 유닛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보여준 멤버들이 뭉쳐 비투비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이어갈 예정임을 의미한다.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는 지난해 10월 선공개곡 '불씨,' 11월 두 번째 곡 '비올라잇'에 이어 지난달 발매된 2024년 마지막 음원이다.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는 지나간 한 해를 되돌아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시간들의 따뜻한 기억을 마음 깊이 새기고, 어떠한 고난도 이겨낼 수 있는 긍정 에너지를 노래하는 곡이다. 비투비의 달콤한 목소리와 진솔한 가사가 어우러져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세레나데로, 벅차오르고 가슴 뛰는 감정을 선사한다.
비투비의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스페셜 비디오는 15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비투비 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