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다음달 10일까지 '2014시즌 명예기자' 모집
입력 : 2013.12.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FC안양이 2014시즌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FC안양은 지난 20일부터 2014년 한 해 동안 팀 소식을 현장에서 취재하고 이를 팬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할 열정 있는 명예 기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 마감은 다음달 10일까지로 FC안양에 관심이 있고 열정 있는 축구팬과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 10개월 이상 활동 가능하고 소셜네트워크(SNS) 활동 경력이 있는 지역민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 경기 취재 가능자, DSLR 카메라 및 노트북, 스마트폰 소지자, 활발한 SNS 활동, 디자인, 웹툰, 영상 등 컨텐츠 제작 가능자는 명예기자 선발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모집분야는 기사, 사진, 영상으로 나눠 모집되며 명예기자에게는 FC안양 전 경기 출입 AD카드가 지원된다. 또 활동우수자에게는 명예기자 수료증 및 구단 기념품 지급, FC안양 공식 행사시 우선 초청, 스포츠 분야 실무자와의 만남 및 특강 제공, 매치데이 매거진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명예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fc-anyang.com)와 FC안양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CAnyangOfficial), 트위터(@FC_ANY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24일 우리나라 최초의 아동복지시설인 좋은집에서 ‘쌀나눔 꿈드림’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쌀나눔 꿈드림’ 행사는 좋은집을 비롯한 관내 5개 복지관에서 진행되고 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