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치고 스윙칩 먹고… 스트라이크존, 오리온과 콜라보 이벤트
입력 : 2019.08.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뉴딘콘텐츠의 스트라이크존이 오리온과 함께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경기 중 홈런을 친 고객에게 스윙칩을 증정하는 ‘스트라이크존X오리온 스윙칩 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경기 중 홈런을 칠 경우 한 경기당 1봉의 스윙칩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 방문 후, 경기 이닝 수(△3이닝 △6이닝 △9이닝)와 관계없이 이벤트 적용이 가능한 정규 경기(정규 경기 모드 △인터내셔널 모드 △인공지능 모드)로 플레이하면 된다.

스트라이크존은 국내 스크린야구 브랜드 중 유일하게 타격뿐만 아니라 투구까지 가능한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로 2016년 2월 논현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약 19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 1월 한국야구위원회(KBO) 게임 라이선스 사업 대행업체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으며 지난 6월에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스크린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딘콘텐츠 김창완 운영사업팀장은 “스트라이크존의 경우, 스크린야구와 함께 다양한 음료와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 수준 높은 식음료(F&B) 시설을 갖추고 있다”라며, “시원한 실내 스크린야구장에서 스윙으로 더위를 날리시며 지인분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까지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트라이크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