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게임코치 아카데미, 리그 오브 레전드(LoL) 신규 코치 모집한다

기사입력 : 2021.06.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고윤준 인턴기자= 종합 e-스포츠 회사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가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 아카데미(게임코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신규 코치를 모집한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빅픽처인터렉티브에서 운영하는 e-스포츠 플랫폼 레벨업지지의 ‘코칭’ 서비스와 PS 애널리틱스와 공동 제작하는 ‘LoL 코칭 컨텐츠’의 시너지 효과로 수강생이 급증해 신규 코치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지원 자격은 성별과 학력, 경력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성인으로 대리 게임, 인성 논란, 게임 내 핵 사용 등 어떠한 논란과 무관한 자로, LoL을 좋아하고 수강생의 수준에 따라 맞춤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된다. 추가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게임코치 홍대점에서 주말 포함 주 5일 근무를 원칙으로 한다.

이외 코치의 주요업무와 지원 방법, 심사 절차 등과 같은 자세한 내용은 게임코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코치는 2015년 개원 이후 6년 연속 최다 프로게이머 배출을 달성했다. 국내 최초의 e-스포츠 교육기관으로 LoL 이외에도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e-스포츠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홍대점과 부산 센텀점을 운영 중이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