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HD, 리틀프렌즈 멤버십으로 동심 잡는다
입력 : 2024.02.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울산 HD가 어린이 팬들을 대상으로 한 2024시즌 ‘리틀프렌즈 멤버십’ 판매를 실시한다.

13세 이하(2012년 1월 1일 출생) 어린이 팬들을 대상으로 출시된 이번 리틀프렌즈 멤버십 세트는 나날이 증가하는 어린이 팬층을 겨냥해 선물 박스 형태로 다양한 혜택을 두루 갖췄다.

먼저, 올 시즌 리틀프렌즈 멤버십 키즈 박스 패키징엔 뜯어보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경기장을 찾을 때 일명 ‘울린이’로 변장할 어린이 유니폼, 단추 머플러, 마스코트 미타 가방이 들어가 있다. 나아가 경기장 밖에서도 리틀프렌즈임을 뽐낼 미타 미니볼과 멤버십 카드 세트가 동봉되어 있다. 위 기념품들은 오직 리틀프렌즈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제작되어 울산 구단을 응원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상품이 될 예정이다.

특히, 리틀프렌즈 멤버십 특별 혜택은 어린이 회원뿐만 아니라 보호자들도 미소 짓게 한다. 리틀프렌즈 멤버십은 카드 소지자 본인에 한 해 울산의 2024시즌 홈경기 예매 시 티켓 가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K리그 경기 한정, 중복 할인 불가).

이외에도 리틀프렌즈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기존 운영되던 승리의 하이파이브(선수단 워밍업 입장 하이파이브)에 더해 매 경기 추첨을 통한 매치볼 딜리버리, 일일 볼보이 체험에 참여할 기회를 선사한다.

리틀프렌즈 멤버십은 다양한 굿즈들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만큼 1,000명 한정 모집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개막전 (3월 1일 오후 두 시)을 시작으로 매 경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온라인 판매는 준비 중에 있다. 문의 전화는 사무국으로 가능하다.

어린 나이부터 울산 구단의 구성원으로서 소속감을 느끼게 하고 축구와 경기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리틀프렌즈 멤버십은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모객과 알찬 구성으로 어린이 팬 유치에 앞장설 예정이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