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김병현, 이대호 등 총출동' MLB 서울시리즈, 초호화 중계 라인업 공개...(여자)아이들·에스파 축하무대 장식
입력 : 2024.03.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메이저리그(MLB) 역사상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정규 시즌 개막전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가 역사적인 순간을 축하하는 공연과 드림팀으로 구성된 중계진 라인업을 13일 발표했다.

축하 무대에는 글로벌 K팝 열풍 중심에 있는 실력파 걸그룹 (여자)아이들과 에스파(aespa)가 나서 개막전에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한민은 물론 전 세계가 열광하는 두 걸그룹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서울 시리즈의 즐길 거리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다.

서울 시리즈의 모든 경기는 깊이 있는 해설과 재미를 더할 국내 최고의 중계 드림팀으로 구성됐다. 메이저리거 출신 김선우 해설위원, 메이저리그 해설 거장 송재우 해설위원을 비롯해 스포츠 중계 베테랑 정용검 캐스터 등이 함께한다.

이 외에도 박찬호, 이대호, 김병현, 김광현 등 역사적인 코리안 빅리거들이 게스트로 참여해 야구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메이저리그 선수 시절 경험으로 갖춘 깊은 이해와 통찰력으로 중계진들과 함께 경기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17일에 열리는 스페셜 경기를 시작으로 20일, 21일 정규 개막 2차전까지 총 6개의 경기는 물론, 선수단의 입국, 공식 훈련 등 전 과정을 한 주 내내 모든 순간을 담아 전달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