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새로운 메인 스폰서가 정중앙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24/25 시즌 홈킷 공개
입력 : 2024.07.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맨유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홈킷을 발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일(한국 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디다스는 오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팬들을 위해 디자인된 2024/25 시즌의 새로운 홈 킷을 공개한다”라고 공식화했다.

2024/25 홈킷의 디자인은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 조명의 아래서 독특한 발광 효과를 만들어내는 붉은 색을 통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 유니폼은 1952년 버스비 베이브스가 입었던 셔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다.



맨유는 “빨간색의 대담한 조합으로 밝은 빨간색과 어두운 빨간색의 그라데이션이 셔츠의 본체를 따라 흐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밝은 불꽃과 같은 빨간색 선들은 이전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킷에서 볼 수 없었던 색상 표현으로, 선수들이 움직일 때 경기장을 배경으로 눈에 띄는 연결선을 만들어낸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유니폼의 아디다스 로고, 새로운 메인 파트너인 스냅드래곤의 로고는 모두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아디다스의 제품 및 디자인 담당 수석 부사장 샘 핸디는 “붉은색은 우리 클럽의 DNA에 일관되게 기본이 되는 색이다. 수년에 걸쳐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어 왔지만, 2024/25 시즌에는 조금 더 색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우리는 1952년 투어의 잘 알려지지 않은 셔츠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이 셔츠는 경기복의 창의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초기 사례이자 클럽의 가장 전설적인 선수들이 입었던 셔츠다. 색이 변하는 이 유니폼의 외관은 이번 시즌 홈킷의 현대적인 표현에 큰 영향을 주었으며, 경기장의 모든 각도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이 유니폼은 현재 유나이티드 다이렉트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올드 트래포드 메가스토어 및 일부 아디다스 리테일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맨유 홈페이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