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9살 연하' 여친 소환에 당황+수줍 ''그녀'' [오늘의 주우재] [스타이슈]
입력 : 2024.02.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주우재, 우영, 조세호/사진=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주우재, 우영, 조세호/사진=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공개 연애 중인 방송인 조세호가 여자친구 언급에 당황해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서는 '??: 이 여행 괜찮은 거야? [하남자 여행 in 고베 1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우재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 함께 출연했던 장우영, 조세호와 일본 고배 여행을 떠났다.

세 사람은 일본에 도착해 배를 채우기 위해 식당을 방문했다. 조세호는 "가끔 시간이 생기면 가까우니까 혼자 고배에 올 때도 있었고 (남) 창희랑올 때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주우재는 "그분은 의식적으로 언급 안 하시네"라며 조세호의 여자친구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에 조세호가 "누구?"라고 되묻자 주우재는 "그녀"라고 얘기했다. 그러자 조세호는 "아, 그녀?"라며 쑥스러운 듯한 웃음을 지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달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조세호의 소속사는 "조세호가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조세호와 그의 연인은 패션 등 여러 공통분모에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두 사람은 올해 결혼을 희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세호는 2001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우승해 그해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재석과 함께 MC로 활약 중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